Maya UV 편집 [PeltingTools]
기타등등... 2007. 3. 10. 02:08 |
Pelting_1_5_4_Be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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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elting_1_5_4_Beta를 다운 받습니다.
2. 내문서 > maya > 7.0 > scripts 폴더에 Pelting_1_5_4_Beta/scripts 폴더 안에 있는 Pelting Tools 폴더와 PeltingToolsSetup 파일을 넣어주세요.
3. 내문서 > maya > 7.0 > prefs > icons 폴더에 Pelting_1_5_4_Beta/scripts 폴더 안에 있는 Icons 폴더의 PeltingTools 를 넣으세요.
4. C: > Program Files > Alias > Maya7.0 > bin > plugs-ins 폴더에 Pelting_1_5_4_Beta 의 plugins > win > 7.0 폴더 안의
closestPointOnCurve.mll , closestPointOnMesh.mll , pointOnMeshInfo.mll
파일을 넣으세요.
5. 마야를 실행시키세요. new shelf 를 만드세요.
new shelf 이름을 toolButton1 로 지정합니다.
6. Windows > General Editors > Script Editor 창을 열고, 아래 부분에
rehash;
source peltingToolsSetup.mel;
peltingToolsSetup;
를 입력하세요.
그런후에 Script > Execute 를 클릭하세요.
toolButton1에 PeltingTools 아이콘이 생성됐죠?
이제 UV 작업을 할때 PeltingToo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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