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교적 연휴가 길었던 관계로 48화 마무리작업을 끝냈습니다.
그림이 왜이렇게 안그려지는지 모르겠어요.
속도가 안나오면 퀄리티라도 나오던가...
퀄리티가 안나오면 속도라도 빠르던가...
이것 참 환장할 노릇이네요ㅋㅋ

혹시 엑소시스트 심령솔루션 보시나요?
그거 7편인가 제목이 [밤이면 찾아오는 공포]인데
며칠전에 그거 재방송보고 그날밤에 화장실을 못가고 말았네요...ㅎㅎ

지금도 혼자 늦은 시간까지 작업을 했는데
계속 그 생각이 나서 무섭네요ㅎㅎㅎ

Posted by Lee, Hojin
: